카테고리 없음 / / 2024. 10. 30. 10:14

감정이 격해진 여자친구 달래는 법

반응형

연인사진

감정이 격해진 여자친구 달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자친구의 감정이 격할 때 여자친구를 달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대화를 통해 여자친구를 정서적으로 지지하고 공감하는 것이 가장 먼저이며, 신체적 접촉을 통해 안정감을 확보하는 것이 그 뒤를 잇습니다. 이 두 가지 방법을 적절히 조합하여 사용하면 압도당한 여자친구도 곧 진정될 것입니다.

 

1. 달래야 할 말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물어보기

 

당신의 의견은 내면에만 전달되도록 하세요. 그녀가 속으로 가지고 있던 이야기 가방을 풀 수 있는 기회를 주면, 그녀가 듣고 있을 때 고개를 끄덕이고 필요에 따라 짧은 인상을 줍니다. 그녀가 왜 당신에게 화가 났는지 말하지 않으려고 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절대 강요하지 마세요. 도움이 필요하면 말하고, 사랑한다고 말하고, 울 시간을 주기만 하면 됩니다. "지금 기분이 어때요?" "최근에 불쾌감을 느낀 적이 있나요?" "화난 것 같아요. 괜찮아요? 괜찮아요?" "대화할 사람이 필요하면 제가 여기 있습니다." 무례하지 않게 지지를 표하세요. 그녀의 말에 동의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녀가 슬프고 화가 났을 때 당신이 옆에 있을 것이라고 그녀에게 말하세요. 그녀가 사적인 공간에 들어가서 울어도 괜찮다고 말하세요. 당신이 그녀의 편이라는 것을 그녀에게 알려주세요. "지금 기분이 정말 안 좋으시겠어요. 죄송합니다." "지금 제 기분이 어떤지 상상이 안 돼요. 정말 힘들겠어요." "기분이 상해서 정말 죄송합니다. 제가 도울 수 있는 일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문제를 확인하고 자신의 감정을 간략하게 표현하세요.

 

상대방에게 상대방의 문제를 이해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만으로도 상대방을 어느 정도 달래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짧고 간결해야 합니다. "네 어머니가 많이 아프시다니 정말 슬프다." "승진했어야죠. 생각대로 되지 않아서 아쉬웠어요." "그녀는 정말 좋은 친구였어요. 그녀도 이사하게 되어 속상해요." 조언을 아끼지 마세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직면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쉽지 않기 때문에 감정이 격해집니다. 그녀에게 해결책을 제시하지 마세요. 말하기 전에 이미 해결책을 생각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같은 조언을 한다면 문제가 얼마나 '절망적'인지 각인시키는 효과만 있을 뿐입니다. 대신 이런 말을 해보겠습니다: "그렇게 되기는 정말 어려울 것입니다." "답변이나 해결책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제가 항상 곁에 있다는 것을 기억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다음에는 어떤 일이 일어날 것 같나요?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하고 싶으신가요?" 그녀의 감정을 받아들이고 공감하세요. 쉽지는 않겠지만 상황과 감정을 주도하는 것이 감정을 통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의 경험을 바탕으로 조언이나 입장을 그녀에게 전달하는 대신 감정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여지를 마련해 봅시다. 특히 감정의 이름을 따서 다음과 같이 말함으로써 감정을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당신이 정말 그 일을 원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과 같은 상황이었다면 정말 낙담했을 것입니다." "당신은 슬퍼할 권리가 있습니다. 당신과 같은 상황이었다면 슬펐을 것입니다." "당신의 좌절과 분노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이해합니다. 상황이 좀 그랬어요."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것. 이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그녀를 응원할 때는 상황이 계속 나아질 것이라는 것을 상기시켜 보세요.

 

그녀는 조언을 구하려고 할 수도 있습니다. 부정적인 사고방식을 갖지 마세요. 긍정적인 에너지가 대화의 분위기를 밝게 하면 그녀의 감정은 점차 에너지를 수용하고 사그라들 것입니다.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끔찍한 감정이 사라질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좋은 추억을 함께 생각해 봅시다. 그때 기억나세요?" "알아요... 정말 나쁜 기분이에요. 상황이 나아질 때까지 당신 곁에 있을게요." 그녀의 문제를 폄하하거나 그녀를 경시하지 마세요. 화가 난 여자친구 옆에 있는 이유는 마법처럼 상황을 개선하기 위한 것이 아니라 그녀를 지원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녀에게 "큰 문제가 아니야" 또는 "나도 예전에 같은 일을 겪은 적이 있어"와 같은 말을 하는 것은 그녀의 문제를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은 비열한 말과 같습니다. 다음을 피해야 합니다: "어쨌든 당신은 그 일에 너무 능숙했어요. 시간을 투자할 가치가 없어요." 그녀의 감정은 높았고, 그녀는 혼자서 시간을 투자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당신의 기분을 정확히 알아요." 사람마다 다른 것처럼 사람들이 경험하는 문제도 다를 수밖에 없습니다. 그녀의 기분을 정확히 알 수 없습니다. 그리고 그녀도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정말 강한 사람이에요. 모든 것이 잘 될 거예요." 때때로 사람들은 그렇게 강하지 않은 면모를 과시하기 위해 시간이 필요합니다. "약한" 모습을 보이지 않았다고 해서 그녀가 약한 감정을 보여주지는 말자 "끔찍하다는 거 알아요. 전에도 겪어본 적이 있어요..." 이제 이것은 당신의 과거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주제를 바꾸려고 하지 마세요.

 

 

2. 육체적으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해주기

 

그녀가 감정을 통제하는 동안 인내심을 가져보도록 합니다.  수동적으로 움직이라는 뜻은 아닙니다. 그녀를 관찰하고 행동할 타이밍을 맞추면서 기다리세요. 그녀가 자신의 강렬한 감정을 그대로 드러내기까지는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그녀가 흥분하는 정도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위에서 언급한 타이밍은 그녀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통해서만 알 수 있다는 점도 기억하세요. 그녀가 자신의 감정에 대해 이야기할 준비가 되었는지 지속적으로 확인하세요. 그녀가 그녀를 내버려두라고 말할 때만 그녀를 내버려 두세요. 화가 나거나 흥분하더라도 그녀가 진정될 때까지 그녀와 함께 있는 것이 좋습니다. 바디 터치를 통한 진정. 가벼운 신체 접촉도 효과적입니다. 신체 접촉은 옥시토신이라는 호르몬을 분비하여 연결, 신뢰, 애착, 친밀감 등 다양한 긍정적인 감정을 촉진합니다. 손을 잡을 때 엄지손가락으로 손가락 관절을 문지르거나 손등을 작은 원을 그리며 마사지합니다. 손을 어깨 위나 어깨 위에 올려놓을 때도 동일한 효과가 적용됩니다. 손을 잡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를 크게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이 간단한 행동으로 상대방은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의 수치를 낮출 수 있습니다. 포옹하기. 확실히 안아주고 손으로 부드럽게 등을 두드려주면 대화하기 전에 어느 정도 진정시킬 수 있습니다. 그녀가 안전하고 보호받고 있다고 느낄 수 있도록 안아주며, 우리가 그녀를 달래기 위해 안아준다는 것을 상기시켜 주자. 포옹은 상대방을 안전하게 만듭니다. 누구나 친밀한 신체적 접촉을 통해 안정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밀지 마세요. 가벼운 스킨십이나 포옹은 여자친구를 충분히 안심시킬 수 있습니다. 여자친구가 키스를 원한다면 할 수 있습니다.

장소 이동해 봅니다. 그녀를 물리적으로 다른 곳으로 데려가 친절한 행동으로 놀라게 해주자. 어쩌면 그녀는 감정이 격해지는 시점에 다른 사람들 곁에 있고 싶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 주의를 분산시킬 수 있는 무언가를 제안해 주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함께 피크닉을 떠나보세요.

오후에 같이 스파에 가서 마사지를 받자.

새로운 코미디를 보러 가자.

함께 산책합시다.

서두르지 마세요.

그녀가 말하고 싶지 않다면 그녀가 목소리를 낼 때까지 기다리세요. 그녀가 진정한 후, 목욕을 하고 맛있는 초콜릿을 가져올 수 있도록 준비하세요. 그녀는 당신이 그녀를 위해 충분히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도와줄 수 없다면 친구에게 이야기해 보라고 제안하세요. 친구에게 데려다주고 기분이 다시 좋아지면 데려오겠다고 말하자. 달콤한 말 몇 마디하고 키스합시다.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 농담을 할 수도 있지만 조심해야 합니다. 그녀는 당신의 노력을 존중하겠지만 농담이 완전히 실패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대부분의 여성은 그녀를 달래려는 당신의 시도를 존중할 것입니다. 하지만 일부 여성은 감정이 격해지면 혼자 있는 것을 선호하기도 합니다. 그녀가 혼자 있고 싶다는 의사를 밝히거나 직접 그런 말을 한다면 혼자인 것으로 간주합시다. 하지만 거리를 두는 것은 전혀 좋지 않습니다. 나중에 마음이 바뀌어 당신과 함께 있고 싶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